스마트폰 당일수리. 삼성전자나 엘지전자의 스마트폰의 경우 대부분의 수리가 당일로 진행이 되지만 아이폰 공식 수리센터의 경우 보통 3일 이상의 수리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스마트폰 없이는 하루도 불편한 지금, 3일 이상 휴대폰을 맡겨야 하며 임대폰까지 없는 상황이라면 정말 답답하고 애플 서비스 정책에 대해 원망을 하곤 합니다. 애플 공식센터의 경우 현장에서 접수가 된 뒤 '진단센터'로 보내어 수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수리시간이 다른 제조사의 비해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아예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공식 수리센터가 아닌 아이폰수리점 아이폰닥터에서는 현장에서 30-40분 정도의 수리시간과 과정으로 액정수리를 비롯한 아이폰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7 액정손상

파손된 아이폰7 단말기

많은 분들이 당일수리가 가능한 저희 아이폰닥터로 액정수리를 비롯한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계십니다. 액정과 배터리뿐만 아니라 홈 버튼, 전원버튼, 충전 불량을 비롯한 메인보드 부분까지 수리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폰 액정파손

파손된 액정을 분리한 모습입니다

액정은 일체형인 부품으로 유리만 따로 교체 진행되는 것이 아닌, 전면부 액정에 모든 부분이 함께 교체가 됩니다. 때문에 LCD에서 손상이나 검은색 배젤 부분에 손상이 오더라도 같이 수리가 되며 깨끗한 모습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정품액정과 수리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투명한 수리점으로, 신뢰를 더해드리고 있으며, 당일수리 서비스와 정품액정으로 보다 저렴하게 수리를 받으실 수 있어 더욱 만족하실 수 있겠습니다.

아이폰7 액정수리

수리완료된 아이폰입니다.

아이폰 당일수리 서비스가 필요하신 아이폰 사용자님. 정품부품 파츠로 수리를 받으시고 싶으신 아이폰 사용자라면 저희 아이폰닥터로 방문하여 보세요~ 정품액정과 부품을 통해 수리 완료 후에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아이폰의 경우 공식 수리점 못지않게 사설 수리업체도 많은데요. 수많은 아이폰 사설 수리점 중, 정품 부품을 사용하는지, 수리시간은 얼마나 소요되시는지 다양한 비교를 통해 수리를 결정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성신여대 아이폰닥터

성신여대 아이폰닥터 A/S방문기

아이폰닥터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111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돈암) 7번출구 직진 60m


"여기오신 모든 이에게 평화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