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느려지며 간혹 알 수 없는 이유로 다운되기도 한다.

주된 원인은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으면서 불필요한 램상주 프로그램과 악성코드 그리고 시스템 찌꺼기들이다.

이것들만 정리해도 쾌적한 컴퓨터 환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불필요한 램상주 프로그램에는 안랩, 알약 같은 백신 프로그램(백신은 윈도우에서 기본 제공하는 Windwos Defender만으로도 충분하다)과 관공서나 은행 방문시에 설치 되었던 ActiveX가 대표적이다. 

1. 구라제거기

ActiveX를 쉽게 한방에 정리하는 프로그램이 구라제거기이다.

더보기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이다.
PC 뱅킹을 하고 나면 컴퓨터가 미친 듯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필두로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드는 악의 무리들이 너무나 많다.
전통의 명가(?) nProte**부터 안* 온라인 시큐**, 그 외에도 수많은 잡 구라들…

더군다나 이런 프로그램들은 몰래 설치가 되는 것도 아니고 아예 (강제로) 동의를 받아 설치된다.
마치 건물 철거 강제 집행하면서 동의서 서명당하는 기분이다

설치 프로그램 목록에서 이러한 백해무익한 쓰레기들을 찾아서 한방에 제거해주는 프로그램.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https://teus.me/653

업데이트를 알려주지 않으니 가끔 들려보자.

 

구라 제거기[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2.23 업데이트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이다. PC 뱅킹을 하고 나면 컴퓨터가 미친 듯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필두로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드는 악의 무리들이 너무나 많다. 전통의 명가(?) nPro..

teus.me

2. 두번째 컴퓨터를 느리게하는 범인은 악성코드다. 

이 악성코드들은 코드 배포자가 지시한 또는 미리 짜여진 작업을 반복해서 수행하게 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이런 광고코드, 수익코드, 정보 탈취코드 등의 악성코드를 제거해주는 도구가 Malware Zero다.

다운로드 Malware Zero -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Malware Zero -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악성코드 및 애드웨어 등 각종 유해 프로그램에 의한 고통에서 해방되기 위해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malzero.xyz

데이터베이스(DB)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할 때마다 새로 내려받아 검사해야한다.

3. CCleaner

마지막으로는 불필요한 데이터의 공간을 청소하고 사용하지 않는 레지스트리를 제거하는 최적화프로그램 CCleaner이다. 무료 버전만으로도 충분하다.

다운로드 https://www.ccleaner.com/ccleaner/download/standard

 

Thanks for downloading CCleaner

We use cookies on our website to personalize your experience, like showing you prices in your local currency, or learning which parts of our site people use the most. By using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www.ccleaner.com

위의 세가지 프로그램을 정기적이고 주기적으로 사용한다면 쾌적한 컴퓨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캘린더용 가톨릭 축일 달력  (0) 2013.10.27
4월의 시작  (0) 2012.04.01
사순이 지나면 부활이..  (0) 2012.03.17
3월 요즘  (0) 2012.03.01
12월 요즘  (0) 2011.12.10

« PREV : 1 : 2 : 3 : 4 : ··· : 523 : NEXT »
"여기오신 모든 이에게 평화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