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주기도의 약속

Posted 2011. 5. 19. 00:43

다음은 성모님께서 성 도미니코와 복자 알라노에게 주신 약속입니다.

1. 묵주기도를 열심히 바치는 자에게는 나의 특별한 보호와 수많은 은총을 약속한다.

2. 묵주기도에 항구하는 자는 어떤 표시 있는 은혜를 받을 것이다.

3. 묵주기도는 지옥을 능히 쳐 이길 수 있는 가장 큰 무기이며, 악을 쳐부수고 죄에서 구원하며, 이단을 물리칠 것이다.

4. 묵주기도는 덕과 선을 더욱 풍성케 하고 영혼 안에 하느님의 가장 풍요한 은총을 내릴 것이며, 그 마음 안에 세상의 사랑 대신 하느님의 사랑을 심어다 줄 것이다. 이로써 그 영혼은 성화될 것이다.

5. 묵주기도를 드리며 나에게 달아드는 자는 영원히 멸망하지 않을 것이다.

6. 매 신비를 묵상하며, 묵주기도를 경건하게 바치는 자는 불행에 묻히거나 죽을 때에 버림받지 않을 것이며, 죄인은 회개하고 의인은 은총에 더욱 성장하고 영원한 생명에 합당한 자가 될 것이다.

7. 묵주기도에 진실로 헌신하는 자는 교회의 위로나 은총 없이 죽지는 않을 것이다.

8. 묵주기도를 바치는 자는 살아있을 때와 죽을 때에 하느님의 빛과 그 은총의 풍요함을 발견하게 될 것이며, 모든 성인들의 공로를 나누어 받을 것이다.

9. 묵주기도에 열심했던 영혼이 연옥에 떨어지면 즉시 구해낼 것이다.

10. 묵주기도의 진실한 자녀들은 천상에서 큰 영광을 누릴 것이다.

11. 묵주기도를 통해 청하는 바는 무엇이나 다 들어 주겠다.

12. 묵주기도를 전파하는 자는 모든 필요한 도움을 다 얻을 것이다.

13. 내 아들로부터, 매괴회 회원들이 살아서나 죽어서나 천상의 성인들을 형제로 차지할 권한을 부여 받았다.

14. 묵주기도를 성실하게 바치는 자는 내 사랑하는 자녀로서 예수 그리스도의 형제 자매가 될 것이다.

15. 묵주기도에 대한 신심은 구원의 명확한 표시가 될 것이다.

"여기오신 모든 이에게 평화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