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호경, 친구, 성모송,
감사기도
 지극히 거룩하신 로사리오의 모후이시며 저의 어머니 마리아님, 찬미 받으소서. 당신 발아래 감사로이 꿇어앉아 장미화관 바치오니, 활짝 핀 흰 장미송이와 수난의 붉은 송이들이 함께 당신의 영광을, 그리고 아드님과 당신 고통의 결실을 알려줍니다.
 장미 송이송이는 당신의 거룩한 신비를 불러일으키며, 각별한 은혜 구하는 제 간원과 함께, 열 송이씩 열 송이씩 엮어집니다. 거룩하신 모후, 하느님 은총의 분배자님, 당신께 부르짖는 모든 이의 어머님, 저의 정성 돌아보시고 저의 원을 잊지 마시옵소서. 저의 정성 받으시고, 저의 감사도 받으소서. 당신은 너그러우시니, 열심히 구하는 은혜 내려 주셨나이다.제 청함 들어주시리라 굳게 믿었기에, 어머니께서는 제 앞에 당신을 보여 주셨나이다.  

사도신경
주님의 기도, 성모송 3번, 영광송, 구원송
영광의 신비 1단 예수님께서 부활하심을 묵상합시다.
지극히 영광스러우신 어머니 마리아님. 주님께서 부활하신 신비를 묵상하며 정성되이 이 기도를 바칩니다. 돌아가시고 묻히신 지 사흘 되는 날 아침, 사랑하올 어머니, 주님께서는 죽음에서 부활하시어 형언할 수 없는 기쁨으로 어머니의 마음을 채워 드렸습니다. 또한 여인들과 제자들에게 나타나셔서 부활하신 하느님을 온 누리가 찬미하도록 하셨습니다.

주님의 기도, 성모송 10번, 영광송, 구원송
저는 황금같이 빛나는 장미 송이로 엮어 만든 이 꽃다발을 굳은 믿음의 덕을 구하며 정성되이 어머니 발 아래 바칩니다.

영광의 신비 2단 예수님께서 승천하심을 묵상합시다.
지극히 영광스러우신 어머니 마리아님, 주님께서 승천하신 신비를 묵상하며 정성되이 이 기도를 바칩니다.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신 후 사십일 동안 지상에 머무르시다가 때가 되자 어머니와 제자들에게 둘러싸여 산으로 올라가 마지막으로 찬미를 받으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세상 끝날까지 항상 함께 계시겠다고 약속하시며, 못으로 뚫린 손을 들어 마지막 축복을 주시고는 어머니와 제자들이 보는 앞에서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주님의 기도, 성모송 10번, 영광송, 구원송 
저는 황금같이 빛나는 장미 송이로 엮어 만든 이 꽃다발을 영원한 생명에 대한 견고한 망덕을 구하며 정성되이 어머니 발 아래 바칩니다.

영광의 신비 3단 예수님께서 성령을 보내심을 묵상합시다.
지극히 영광스러우신 어머니 마리아님, 성령강림의 신비를 묵상하며 정성되이 이 기도를 바칩니다. 제자들이 어머니와 함께 예루살렘 다락방에 모여 있을 때, 성령의 불꽃이 혀의 모양으로 내려와 제자들의 마음을 거룩한 사랑으로 불타게하시고, 그들에게 말씀의 은혜를 내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모든 진리를 깨우쳐 주시고, 은총을 풍성하게 내려 주시어, 사도들을 통하여 인류 구원을 위한 교회 활동을 시작하셨습니다. 

주님의 기도, 성모송 10번, 영광송, 구원송
저는 황금같이 빛나는 장미 송이로 엮어 만든 이 꽃다발을 하느님의 말씀을 전하는 덕을 구하며 정성되이 어머니 발 아래 바칩니다.
 
영광의 신비 4단 예수님께서 마리아를 하늘에 불러올리심을 묵상합시다. 
지극히 영광스러우신 어머니 마리아님, 주님께서 어머니를 하늘에 불러 올리신 신비를 묵상하며 정성되이 이 기도를 바칩니다. 예수님께서는 어머니에 대한 지극한 사랑에서, 하늘에 계신 아드님과 일치할 소망에 불타는 어머니의 영혼과 육신을, 천사들과 성인들의 환호 가운데 하늘로 불러 올리셨습니다. 

주님의 기도, 성모송 10번, 영광송, 구원송
저는 황금같이 빛나는 장미 송이로 엮어 만든 이 꽃다발을 예수님과 어머니의 뜻을 따라 사는 덕을 구하며 정성되이 어머니 발 아래 바칩니다.
 
영광의 신비 5단 예수님께서 마리아께 천상 모후의 관을 씌우심을 묵상합시다.
지극히 영광스러우신 어머니 마리아님, 주님께서 어머니께 천상 모후의 관을 씌우신 신비를 묵상하며 정성되이 이 기도를 바칩니다. 천상으로 불러 올림을 받으신 어머니께서는 하느님 아버지의 사랑받는 딸로서, 성자의 귀한 어머니로서 그리고 성령의 선택된 짝으로서 하늘의 존엄한 삼관 여왕이 되셨습니다. 거룩한 삼위 하느님의 복된 찬미자여, 저희의 뜻을 전달해 주시는 가장 힘 있고 자비하신 어머니, 어머니를 통해서 모든 기도를 바치오니 전달해 주소서. 

주님의 기도, 성모송 10번, 영광송, 구원송
저는 황금같이 빛나는 장미 송이로 엮어 만든 이 꽃다발을 성교회의 평화와 선에 항구하는 덕을 구하며 정성되이 어머니 발 아래 바칩니다.
 
신영성체의기도
지극히 거룩한 성사 안에 참으로 계시는 우리 주 예수님, 지금 성체 안의 당신을 영할 수는 없사오나 지극한 사랑으로 간절히 바라오니, 거룩하신 당신 어머니의 티없으신 성심을 통해 영적으로 저의 마음에 오소서. 오셔서 영원토록 사시옵소서. 당신은 제 안에 계시고 저는 또 당신 안에서 이제와 또한 영원히 살게 하소서.

감사기도
어지신 어머니 마리아님, 어머니 머리 위에 얹어 드릴 꽃다발을 묶기 위해 이 신령성체의 기도를 바칩니다. 어머니, 장미 송이로 엮어 만든 꽃다발을 저의 영적 선물로 드리오니 받아 주소서, 그리고 저에게 은혜를 구해 주심에 감사드리오니, 저의 감사를 같이 바쳐 주소서.

성모송,
성모찬송
모후이시며 사랑이 넘친 어머니, 우리의 생명, 기쁨, 희망이시여, 당신 우러러 하와의 그 자손들이 눈물을 흘리며 부르짖나이다. 슬픔의 골짜기에서, 우리들의 보호자 성모님, 불쌍한 저희를 인자로운 눈으로 굽어보소서. 귀양살이 끝날 때에 당신의 아들 우리 주 예수님 뵙게 하소서.
너그러우시고, 자애로우시며 오! 아름다운신 동정 마리아님.
천주의 성모님, 저희를 위하여 빌어 주시어 그리스도께서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소서.
+ 기도합시다.
하느님, 외아드님이 삶과 죽음과 부활로써 저희에게 영원한 구원을 마련해 주셨나이다.
복되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이 신비를 묵상하며 묵주기도를 바치오니,
저희가 그 가르침을 따라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소서.
우리 주 그리스도를 통하여 비나이다. 아멘.

성호경


참조: 묵주의 9일 기도 유래

"여기오신 모든 이에게 평화를 빕니다^^"